1. 본 블로그는 게임/일상/프로그래밍(JAVA,C++) 등을 다루는 블로그이며, 현재 블로그의 한계점에 대해 조사하고 있습니다.

 

   1-1. 블로그를 홈페이지처럼!

     - 블로그를 단순한 개인의 공간이 아닌, 많은 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자 합니다.

 

   1-2. 종합적인 주제의 블로그 개설

     - 본래 이 블로그가 개설된 이유는 "워크래프트"라는 게임 때문이었으나, 현재는 다른 이유로 블로그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개인적인 사정상 이유에 대해서는 언급해드리기 힘든 점이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2. 필요하신 정보들은 오른쪽 상단 "검색" 기능을 이용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2-1. 카테고리별 분류

     - 보다 정확하고 쉽게 카테고리별 분류를 하였으나, "워크래프트" 관련 카테고리는 정리하기가 힘든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3. 필요하신 정보나 피드백은 오른쪽 하단 문의하기를 이용하시거나, 실시간채팅방에서 문의해주세요.

 

   3-1. 실시간 채팅 및 문의 기능

     - 1:1 채팅 기능은 조금 부족하다고 느낀 가가라이브(GaGalive)는 메인 화면에 등록 했고, 블로그 오른쪽 하단에는 "문의 사항" 이라는 실시간 채팅 프로그램(Channel Desk)을 추가했습니다.

 

4. 프로그래밍 관련 질문 사항(JAVA,C++)에 대해서도 편하게 질문해주시면 답변해드릴 수 있는 부분은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1. 양방향 소통, 함께 배우다.

     - 질문하기도 쉽고, 답변받기도 쉬운 블로그! 이 글을 적는 필자도 그리 뛰어난 실력은 아니라서, 서로 좋은 피드백이 오고가길 희망합니다!

 

* 이용하시면서 어떤 부분에서 한계점이 있는지 피드백을 주시면, 참고하여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