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ckage pro0518;
import javax.swing.*;
import java.awt.*;
import java.awt.event.*;

class MTest{ //마우스 이동 테스트 생성자
//멤버 변수
 JFrame f= new JFrame();
 JPanel cp = new JPanel();
 JLabel la = new JLabel();
//메소드
 MTest() //객체를 초기화 하는 생성자
 {
  f.setTitle("마우스 이벤트 처리예제");
  f.setDefaultCloseOperation(JFrame.EXIT_ON_CLOSE);
  
  //프레임에 패널을 추가한다.
  f.setContentPane(cp);
  cp.setLayout(null); // flowlayout, carlayout, gridlayout....
  cp.addMouseListener(new MYL());
  
  //레이블을 패널에 올려놓는다.
  la = new JLabel("JSO");
  la.setSize(50, 20);
  la.setLocation(30,30);
  cp.add(la);  
  
  f.setSize(200, 200);
  f.setVisible(true);
  
 }
 
 //키보드 실습 프로그램
 MTest(int a)
 {
  f.setTitle("Key Code Exemple : F1키(초록색); : , 1 키(노란색)");
  f.setDefaultCloseOperation(JFrame.EXIT_ON_CLOSE);
  
  f.setContentPane(cp);
  cp.addKeyListener(new MyKey());
  la.setText("Text");
  cp.add(la);
  
  f.setSize(400, 200);
  f.setVisible(true);


  //컨텐트패널에 키 입력을 받을 수 있도록 위치 지정(포커스 강제 지정)
  cp.requestFocus();
 }
 
 class MyKey implements KeyListener{

  @Override
  public void keyPressed(KeyEvent e) {
   //키가 눌렸을때 처리할 내용
   la.setText(KeyEvent.getKeyText(e.getKeyCode())+ "키가 입력되었다.");
   
   if(e.getKeyCode() == KeyEvent.VK_1)
    cp.setBackground(Color.YELLOW);
   else if(e.getKeyCode() == KeyEvent.VK_F1)
    cp.setBackground(Color.green);
   
  }

  @Override
  public void keyReleased(KeyEvent e)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

  @Override
  public void keyTyped(KeyEvent e)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
  
 }
 public class MYL implements Mouse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mouseClicked(MouseEvent e)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

  @Override
  public void mouseEntered(MouseEvent e)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

  @Override
  public void mouseExited(MouseEvent e)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

  @Override
  public void mousePressed(MouseEvent e) {
   //마우스를 눌렀을떄 처리할 내용을 쓴다.
   int x=e.getX(); //x좌표를 가져온다.
   int y=e.getY();  //y좌표를 가져온다.

   la.setLocation(x,y); // x,y 좌표에 위치시킨다.
   

  }

  @Override
  public void mouseReleased(MouseEvent e)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

 }

 
}

 

public class MouseTest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MTest ob= new MTest(1); // MTest()을 넣으면 마우스 이벤트 실행. MTest(1)을 넣으면 키보드 이벤트 실행. (MTest 참조)
  

 }

}

twrpgS4v0.05b4.vol1.egg

twrpgS4v0.05b4.vol2.egg

 

발동어 : #JSOA

선택어 : #선택

도움말 : #도움말 (숫)

올템 : #올템

도움말 : #도움말 (숫)

힐 : ㅎ

쿨 : ㅋ

 

더월드 RPG 0.05B4 치트 / 더월드 알피지 0.05B4 치트

LandofwindRpg_6.7Ver.vol1.egg

LandofwindRpg_6.7Ver.vol2.egg

LandofwindRpg_6.7Ver.vol3.egg

LandofwindRpg_6.7Ver.vol4.egg

 

발동어 : #JSOA

선택어 : #선택

도움말 : #도움말 (숫)

올템 : #올템

쿨 : ㅋ

힐 : ㅎ

Thanks to Getting CheatMap Blog.

-----------------------------------------------------------------------------------------------------------------------------------------------------------------------------------

조합법


양첨묵봉 :  1,2,3번째 사냥터 보스가 주는 무기 조합

황룡의비늘 :  고대의마법서+수룡의비늘+화룡의비늘

고대의마법서 :  구름옥 + 산의옥 + 불의옥 + 물의옥

암흑세트 :  용왕세트 + 암흑석

영웅의증표 :  소호의증표 + 요제의증표 + 순제의증표 + 전욱의증표 + 제곡의증표

고대영웅의증표 :  영웅의증표+고대의마법서

사신수의보물 :  청룡의여의주+백호의 발톱+주작의깃털+현무의등껍질

신의영혼 :  아수라의 영혼 + 사신수의 보물 + 타락천사의 검 + 타락천사의 반지

생령진액 :  음양호의 가죽 + 음양귀의 방망이 + 선우의 검

도삭산 1000층 비서 :  노란비서 + 암흑투기 + 반고의 뿔

환상비서 = 도삭산 1000층비서 + 환상의 토템

환상의 토템 : 바람의 토템 + 번개의 토템 + 대지의 토템 + 화염의 토템

 

[용무기]

 

 * 용무기는 강화재료가 동일합니다 *

용무기2강 = 용무기1강 + 용의발톱 + 은나무가지

용무기3강 = 용무기2강 + 사신수의보물 + 아수라의핵

용무기4강 = 용무기3강 + 사신수의보물 + 타천사의반지

용무기5강 = 용무기4강 + 사신수의보물 + 타천사의검

용무기6강 = 용무기5강 + 사신수의보물 + 신의영혼

용무기7강 = 용무기6강 + 은나무가지 (눈사람 소환재료) + 얼음

용무기8강 = 용무기7강 + 자연의인장 (보물상자 소환재료) + 환상보물

용무기9강 = 용무기8강 + 판도라의 상자

 

 * 전사[무휼] *

용마제일~이검 - 공격35000 / 근력15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근력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마제삼~오검 - 공격110000 / 근력45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근력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마제육검 - 공격220000 / 근력90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근력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마제칠검 - 공격440000 / 근력180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근력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마제팔검 - 공격880000 / 근력450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근력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마제구검 - 공격1760000 / 근력900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근력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 투사[낙랑] *

용극제일~이부 - 공격35000 / 근력15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근력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극제삼~오부 - 공격110000 / 근력45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근력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극제육부 - 공격220000 / 근력90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근력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극제칠부 - 공격440000 / 근력180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근력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극제팔부 - 공격880000 / 근력450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근력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극제구부 - 공격1760000 / 근력900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근력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 창무사[배극] *

용후제일~이극 - 공격35000 / 근력15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근력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후제삼~오극 - 공격110000 / 근력45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근력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후제육극 - 공격220000 / 근력90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근력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후제칠극 - 공격440000 / 근력180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근력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후제팔극 - 공격880000 / 근력450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근력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후제구극 - 공격1760000 / 근력900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근력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 동자[삼장] *

용염제일~이주 - 공격35000 / 근력15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근력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염제삼~오주 - 공격110000 / 근력45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근력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염제육주 - 공격220000 / 근력90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근력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염제칠주 - 공격440000 / 근력180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근력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염제팔주 - 공격880000 / 근력450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근력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염제구주 - 공격1760000 / 근력900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근력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 도적[하자] *

용천제일~이검 - 공격35000 / 민첩15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민첩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천제삼~오검 - 공격110000 / 민첩45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민첩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천제육검 - 공격220000 / 민첩90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민첩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천제칠검 - 공격440000 / 민첩180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민첩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천제팔검 - 공격880000 / 민첩450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민첩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천제구검 - 공격1760000 / 민첩900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민첩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 무인[해명]*

용신제일~이권 - 공격35000 / 민첩15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민첩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신제삼~오권 - 공격110000 / 민첩45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민첩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신제육권 - 공격220000 / 민첩90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민첩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신제칠권 - 공격440000 / 민첩180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민첩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신제팔권 - 공격880000 / 민첩450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민첩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신제구권 - 공격1760000 / 민첩900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민첩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 궁수[괴유]*

용섬제일~이궁 - 공격35000 / 민첩10000 / 근력5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민첩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섬제삼~오궁 - 공격110000 / 민첩30000 / 근력15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민첩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섬제육궁 - 공격220000 / 민첩60000 / 근력30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민첩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섬제칠궁 - 공격440000 / 민첩120000 / 근력60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민첩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섬제팔궁 - 공격880000 / 민첩400000 / 근력50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민첩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섬제구궁 - 공격1760000 / 민첩800000 / 근력100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민첩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 병사[봉황] *

용뇌제일~이퇴 - 공격35000 / 민첩10000 / 근력5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민첩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뇌제삼~오퇴 - 공격110000 / 민첩30000 / 근력15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민첩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뇌제육퇴 - 공격220000 / 민첩60000 / 근력30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민첩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뇌제칠퇴 - 공격440000 / 민첩120000 / 근력60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민첩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뇌제팔퇴 - 공격880000 / 민첩400000 / 근력50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민첩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뇌제구퇴 - 공격1760000 / 민첩800000 / 근력100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민첩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 비수[비연] *

용비제일~이도 - 공격35000 / 민첩15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민첩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비제삼~오도 - 공격110000 / 민첩45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민첩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비제육도 - 공격220000 / 민첩90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민첩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비제칠도 - 공격440000 / 민첩180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민첩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비제팔도 - 공격880000 / 민첩450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민첩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비제구도 - 공격1760000 / 민첩900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민첩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 주술사[호동] *

용랑제일~이봉 - 공격35000 / 지력15000 / 근력36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지력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랑제삼~오봉 - 공격110000 / 지력45000 / 근력12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지력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랑제육봉 - 공격220000 / 지력90000 / 근력24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지력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랑제칠봉 - 공격440000 / 지력180000 / 근력48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지력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랑제팔봉 - 공격880000 / 지력360000 / 근력96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지력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랑제구봉 - 공격1760000 / 지력720000 / 근력192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지력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 천인[세류] *

용주제일~이도 - 공격35000 / 지력15000 / 근력36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지력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주제삼~오도 - 공격110000 / 지력45000 / 근력12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지력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주제육도 - 공격220000 / 지력90000 / 근력24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지력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주제칠도 - 공격440000 / 지력180000 / 근력48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지력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주제팔도 - 공격880000 / 지력360000 / 근력96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지력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주제구도 - 공격1760000 / 지력720000 / 근력192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지력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 도사[연] *

용겸제일~이봉 - 공격35000 / 지력15000 / 근력3600 (힐량 2배 증가 / 패시브 형태)

용겸제삼~오봉 - 공격110000 / 지력45000 / 근력12000 (힐량 2배 증가 / 패시브 형태)

용겸제육봉 - 공격220000 / 지력90000 / 근력24000 (힐량 2배 증가 / 패시브 형태)

용겸제칠봉 - 공격440000 / 지력180000 / 근력48000 (힐량 2배 증가 / 패시브 형태)

용겸제팔봉 - 공격880000 / 지력360000 / 근력96000 (힐량 2배 증가 / 패시브 형태)

용겸제구봉 - 공격1760000 / 지력720000 / 근력192000 (힐량 2배 증가 / 패시브 형태)

 

 * 무녀[유리] *

용귀제일~이선 - 공격35000 / 지력15000 / 근력36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지력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귀제삼~오선 - 공격110000 / 지력45000 / 근력12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지력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귀제육선 - 공격220000 / 지력90000 / 근력24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지력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귀제칠선 - 공격440000 / 지력180000 / 근력48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지력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귀제팔선 - 공격880000 / 지력360000 / 근력96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지력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용귀제구선 - 공격1760000 / 지력720000 / 근력192000 / 용린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지력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신수무기]

양첨묵봉 :  1,2,3번째 사냥터 보스가 주는 무기 조합

심판의낫 :  양첨묵봉+용왕의여의주+신수의뿔피리

 

 

진일신검 - 공격30000 / 근력15000 / 진월참 (사용시 장거리 적 1인 공격)

 = 심판의낫 + 순수의강철 + 해골왕의뼈 + 반고의뿔 + 은나무가지

진'진일신검 - 공격110000 / 근력45000 / 진'진월참 (사용시 장거리 적 1인 공격)

 = 진일신검 + 타천사의반지 + 아수라의핵 + 현무의등껍질 + 화룡의비늘

현무신검 - 공격220000 / 근력90000 / 현무참격 (사용시 장거리 적 1인 공격)

 = 진'진일신검 + 신의영혼 + 타천사의검 + 타천사의반지 + 현무의등껍질

청룡신검 - 공격350000 / 근력180000 / 청룡파 (사용시 넓은 범위 직선 공격)

 = 현무신검 + 신의영혼 + 사신수의보물 + 타천사의검 + 청룡의여의주

환상제일도 - 공격830000 / 근력400000 / 환상-청룡파 (사용시 넓은 범위 직선 공격)

 = 청룡신검 + 환상의토템 + 자연의인장 + 여신의이슬

환상제육도[타락] - 공격1660000 / 근력800000 / 환상-청룡파 (사용시 넓은 범위 직선 공격)

 = 환상제일도 + 타락의기운 + 용왕의옥새

 

청일기창 - 공격30000 / 민첩15000 / 환상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민첩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 심판의낫 + 순수의강철 + 해골왕의뼈 + 용의발톱 + 고대영웅의증표

진'청일기창 - 공격110000 / 민첩45000 / 환상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민첩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 청일기창 + 타천사의반지 + 아수라의핵 + 백호의발톱 + 물의옥

백호신검 - 공격220000 / 민첩90000 / 환상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민첩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 진'청일기창 + 신의영혼 + 타천사의검 + 타천사의반지 + 백호의발톱

백호환령부[검] - 공격350000 / 민첩180000 / 환상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민첩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 백호신검 + 신의영혼 + 사신수의보물 + 타천사의검 + 백호의발톱

환상제일검 - 공격830000 / 민첩400000 / 환상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민첩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 백호환령부[검] + 환상의토템 + 자연의인장 + 여신의이슬

환상제육검[타락] - 공격1660000 / 민첩800000 / 환상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민첩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 환상제일검 + 타락의기운 + 용왕의옥새

 

흑일신궁 - 공격30000 / 민첩10000 / 근력5000 / 환상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민첩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 심판의낫 + 순수의강철 + 해골왕의뼈 + 암흑투기 + 황룡의비늘

진'흑일신궁 - 공격110000 / 민첩30000 / 근력15000 / 환상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민첩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 흑일신궁 + 타천사의반지 + 아수라의핵 + 청룡의여의주 + 심판의낫

청룡신궁 - 공격220000 / 민첩60000 / 근력30000 / 환상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민첩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 진'흑일신궁 + 신의영혼 + 타천사의검 + 타천사의반지 + 청룡의여의주

백호환령부[궁] - 공격350000 / 민첩120000 / 근력60000 / 환상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민첩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 청룡신궁 + 신의영혼 + 사신수의보물 + 타천사의검 + 백호의발톱

환상제일궁 - 공격830000 / 민첩350000 / 근력50000 / 환상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민첩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 백호환령부[궁] + 환상의토템 + 자연의인장 + 여신의이슬

환상제육궁[타락] - 공격1660000 / 민첩700000 / 근력100000 / 환상격 (공격시 일정확률로 민첩비례 공격 / 패시브 형태)

 = 환상제일궁 + 타락의기운 + 용왕의옥새

 

 

영후단봉 - 공격30000 / 지력15000 / 근력3600 / 영후낙뢰 (사용시 장거리 적 1인 공격)

 = 심판의낫 + 순수의강철 + 해골왕의뼈 + 황금조각 + 용왕의여의주

영후단봉'극 - 공격110000 / 지력45000 / 근력12000 / 영후낙뢰'극 (사용시 장거리 적 1인 공격)

 = 영후단봉 + 타천사의반지 + 아수라의핵 + 주작의깃털 + 요제의증표

주작신봉'극 - 공격220000 / 지력90000 / 근력24000 / 주작참격 (사용시 장거리 적 1인 공격)

 = 영후단봉'극 + 신의영혼 + 타천사의검 + 타천사의반지 + 주작의깃털

주작선장'극 - 공격350000 / 지력180000 / 근력48000 / 주작파 (사용시 넓은 범위 직선 공격)

 = 주작신봉'극 + 신의영혼 + 사신수의보물 + 타천사의검 + 주작의깃털

환상제일봉 - 공격830000 / 지력310000 / 근력96000 / 환상-주작파 (사용시 넓은 범위 직선 공격)

 = 주작선장'극 + 환상의토템 + 자연의인장 + 여신의이슬

환상제육봉[타락] - 공격1660000 / 지력620000 / 근력192000 / 환상-주작파 (사용시 넓은 범위 직선 공격)

 = 환상제일봉 + 타락의기운 + 용왕의옥새

 

대모홍접선 - 공격30000 / 지력15000 / 근력3600 / 대모홍접진 (사용시 아군 체력 지속 회복 / 장판 형태)

 = 심판의낫 + 순수의강철 + 해골왕의뼈 + 은나무가지 + 신수의뿔피리

대모홍접선'혈 - 공격110000 / 지력45000 / 근력12000 / 대모홍접진'혈 (사용시 아군 체력 지속 회복 / 장판 형태)

 = 대모홍접선 + 타천사의반지 + 아수라의핵 + 주작의깃털 + 팔괘

주작신봉'혈 - 공격220000 / 지력90000 / 근력24000 / 주작신공'혈 (사용시 아군 체력 지속 회복 / 장판 형태)

 = 대모홍접선'혈 + 신의영혼 + 타천사의검 + 타천사의반지 + 주작의깃털

주작선장'혈 - 공격350000 / 지력180000 / 근력48000 / 주작선장'혈 (사용시 아군 체력 지속 회복 / 장판 형태)

 = 주작신봉'혈 + 신의영혼 + 사신수의보물 + 타천사의검 + 주작의깃털

환상제일선 - 공격830000 / 지력310000 / 근력96000 / 환상-주작혈진 (사용시 아군 체력 지속 회복 / 장판 형태)

 = 주작선장'혈 + 환상의토템 + 자연의인장 + 여신의이슬

환상제육선[타락] - 공격1660000 / 지력620000 / 근력192000 / 환상-주작혈진 (사용시 아군 체력 지속 회복 / 장판 형태)

 = 환상제일선 + 타락의기운 + 용왕의옥새

 

 

[갑옷]

 

황금갑주 - 근력15000 / 민첩3000 / 방어600 / 도발 (사용시 어그로 획득 / 턴트 형태)

 = 암흑갑주 + 황금조각 + 신수의뿔피리

현무갑주 - 근력45000 / 민첩15000 / 방어1200 / 도발 (사용시 어그로 획득 / 턴트 형태)

 = 황금갑주 + 타천사의반지 + 아수라의핵 + 현무의등껍질 + 황금조각

현무불괴갑[대지] - 근력90000 / 민첩30000 / 방어1300 / 도발 (사용시 어그로 획득 / 턴트 형태)

 = 현무갑주 + 자연의인장 + 여신의이슬 + 대지의토템

용왕불괴갑[대지] - 근력180000 / 민첩60000 / 방어1500 / 도발 (사용시 어그로 획득 / 턴트 형태)

= 현무불괴갑[대지] + 금은보화 + 용왕의옥새

 

 

바람도복 - 민첩15000 / 근력3600 / 방어400 / 전영보법 (사용시 전방 이동 직선 공격)

 = 암흑도복 + 용왕의여의주 + 신수의뿔피리

백호도복 - 민첩45000 / 근력12000 / 방어800 / 전영보법 (사용시 전방 이동 직선 공격)

 = 바람도복 + 타천사의반지 + 아수라의핵 + 백호의발톱 + 용의발톱

현무불괴갑[바람] - 민첩90000 / 근력24000 / 방어900 / 전영보법 (사용시 전방 이동 직선 공격)

 = 백호도복 + 자연의인장 + 여신의이슬 + 바람의토템

용왕불괴갑[바람] - 민첩180000 / 근력48000 / 방어1100 / 전영보법 (사용시 전방 이동 직선 공격)

= 현무불괴갑[바람] + 금은보화 + 용왕의옥새

 

 

지옥도포 - 지력15000 / 근력3600 / 방어300 / 폭염진 (사용시 본인 주변 범위 공격)

 = 암흑도포 + 암흑투기 + 은나무가지

주작도포 - 지력45000 / 근력12000 / 방어600 / 폭염진 (사용시 본인 주변 범위 공격)

 = 지옥도포 + 타천사의반지 + 아수라의핵 + 주작의깃털 + 순수의강철

현무불괴갑[화염] - 지력90000 / 근력24000 / 방어700 / 폭염진 (사용시 본인 주변 범위 공격)

 = 주작도포 + 자연의인장 + 여신의이슬 + 화염의토템

용왕불괴갑[화염] - 지력180000 / 근력48000 / 방어900 / 폭염진 (사용시 본인 주변 범위 공격)

 = 현무불괴갑[화염] + 금은보화 + 용왕의옥새

 

 

 

 

해골갑옷 - 올스텟8000 / 방어600 / 공포 (사용시 장거리 적 1인 방어200 감소)

 = 순수의강철 + 반고의뿔 + 해골왕의뼈 + 암흑투기

청룡갑옷 - 올스텟24000 / 방어1200 / 공포 (사용시 장거리 적 1인 방어200 감소)

 = 해골갑옷 + 타천사의반지 + 아수라의핵 + 청룡의여의주 + 반고의뿔

현무불괴갑[번개] - 올스텟50000 / 방어1300 / 공포 (사용시 장거리 적 1인 방어200 감소)

 = 청룡갑옷 + 자연의인장 + 여신의이슬 + 번개의토템

용왕불괴갑[번개] - 올스텟100000/ 방어1500 / 공포 (사용시 장거리 적 1인 방어200 감소)

= 현무불괴갑[번개] + 금은보화 + 용왕의옥새

 

 

[투구]

 

황금투구 - 올스텟6000 / 방어300 / 북방투기 (사용시 본인 체력 2배 증가)

 = 암흑투구 + 황룡의비늘 + 황금조각

쇄자황금투구 - 올스텟18000 / 방어600 / 근력15000 / 북방투기 (사용시 본인 체력 2배 증가)

 = 황금투구 + 청룡의여의주 + 아수라의핵 + 황금조각 + 은나무가지

진'쇄자황금투구 - 올스텟36000 / 방어700 / 근력40000 / 북방투기 (사용시 본인 체력 2배 증가)

 = 쇄자황금투구 + 자연의인장 + 번개의토템 + 대지의토템

황령투구 - 올스텟72000 / 방어900 / 근력80000 / 북방투기 (사용시 본인 체력 2배 증가)

= 진'쇄자황금투구 + 태자의인장 + 용왕의옥새

 


바람투구 - 올스텟6000 / 방어250 / 드래곤피어 (사용시 아군 공속 증가 & 적군 공속 감소 / 로어 형태)

 = 암흑투구 + 황룡의비늘 + 용의발톱

신화투구 - 올스텟18000 / 방어500 / 민첩20000 / 드래곤피어 (사용시 아군 공속 증가 & 적군 공속 감소 / 로어 형태)

 = 바람투구 + 청룡의여의주 + 백호의발톱 + 용의발톱 + 반고의뿔

고대신화투구 - 올스텟36000 / 방어600 / 민첩40000 / 드래곤피어 (사용시 아군 공속 증가 & 적군 공속 감소 / 로어 형태)

 = 신화투구 + 자연의인장 + 번개의토템 + 바람의토템

신령투구 - 올스텟72000 / 방어800 / 민첩80000 / 드래곤피어 (사용시 아군 공속 증가 & 적군 공속 감소 / 로어 형태)

= 고대신화투구 + 태자의인장 + 용왕의옥새

 

 

지옥투구 - 올스텟8000 / 방어200 (스킬 공격 2배 증가 / 패시브 형태)

 = 암흑투구 + 황룡의비늘 + 순수의강철

아수라투구 - 올스텟18000 / 방어400 / 지력27000 (스킬 공격 2배 증가 / 패시브 형태)

 = 지옥투구 + 현무의등껍질 + 주작의깃털 + 순수의강철 + 암흑투기

마신왕관 - 올스텟36000 / 방어500 / 지력54000 (스킬 공격 2배 증가 / 패시브 형태)

 = 아수라투구 + 자연의인장 + 번개의토템 + 화염의토템

마령투구 - 올스텟72000 / 방어700 / 지력108000 (스킬 공격 2배 증가 / 패시브 형태)

 = 마신왕관 + 태자의인장 + 용왕의옥새

 

 

[망토]

 

황금망토 - 근력3000 / 민첩1500 / 방어200 / 황금석갑 (사용시 아군 방어1000 증가 / 오라 형태)

 = 암흑망토 + 황금조각 + 반고의뿔

쇄자황금망토 - 근력20000 / 민첩5000 / 방어600 / 황금석갑 (사용시 아군 방어1000 증가 / 오라 형태)

 = 황금망토 + 타천사의반지 + 아수라의핵 + 용왕의여의주 + 황금조각

진'쇄자황금망토 - 근력40000 / 민첩10000 / 방어700 / 황금석갑 (사용시 아군 방어1000 증가 / 오라 형태)

 = 쇄자황금망토 + 여신의이슬 + 대지의토템

황룡망토 - 근력80000 / 민첩20000 / 방어900 / 황금석갑 (사용시 아군 방어1000 증가 / 오라 형태)

= 진'쇄자황금망토 + 산해진미 + 진주

 

 

바람망토 - 민첩3000 / 근력1500 / 방어200 / 바람의축복 (사용시 아군 공속 & 이속 증가 / 오라 형태)

 = 암흑망토 + 용의발톱 + 용왕의여의주

신화망토 - 민첩10000 / 근력5000 / 방어400 / 바람의축복 (사용시 아군 공속 & 이속 증가 / 오라 형태)

 = 바람망토 + 타천사의반지 + 아수라의핵 + 용왕의여의주 + 반고의뿔

고대신화망토 - 민첩30000 / 근력15000 / 방어500 / 바람의축복 (사용시 아군 공속 & 이속 증가 / 오라 형태)

 = 신화망토 + 여신의이슬 + 바람의토템

신룡망토 - 민첩60000 / 근력30000 / 방어700 / 바람의축복 (사용시 아군 공속 & 이속 증가 / 오라 형태)

= 고대신화망토 + 산해진미 + 진주

 

 

 

지옥망토 - 지력3000 / 근력1500 / 방어200 / 파괴의힘 (사용시 아군 공격 3배 증가 / 오라 형태)

 = 암흑망토 + 순수의강철 + 암흑투기

아수라망토 - 지력15000 / 근력3600 / 방어400 / 파괴의힘 (사용시 아군 공격 3배 증가 / 오라 형태)

 = 지옥망토 + 타천사의반지 + 아수라의핵 + 용왕의여의주 + 순수의강철

마신망토 - 지력30000 / 근력10000 / 방어500 / 파괴의힘 (사용시 아군 공격 3배 증가 / 오라 형태)

 = 아수라망토 + 여신의이슬 + 화염의토템

마룡망토 - 지력60000 / 근력20000 / 방어700 / 파괴의힘 (사용시 아군 공격 3배 증가 / 오라 형태)

 = 마신망토 + 산해진미 + 진주

 

 

[악세]

 

황금장갑 - 근력6000 / 방어150 / 유인 (사용시 어그로 획득 / 턴트 형태)

 = 암흑장갑 + 황금조각 + 암흑투기

쇄자황금장갑 - 근력20000 / 방어300 / 유인 (사용시 어그로 획득 / 턴트 형태)

 = 황금장갑 + 아수라의핵 + 황금조각 + 암흑투기 + 신수의뿔피리

진'쇄자황금장갑 - 근력65000 / 방어400 / 유인 (사용시 어그로 획득 / 턴트 형태)

 = 쇄자황금장갑 + 환상의토템 + 여신의이슬

용황장갑 - 근력130000 / 방어600 / 유인 (사용시 어그로 획득 / 턴트 형태)

= 진'쇄자황금장갑 + 금은보화 + 태자의인장

 

황금팔찌 - 민첩6000 / 공속200% / 무영보법 (회피 20% 증가 / 패시브 형태)

 = 암흑팔찌 + 황금조각 + 은나무가지

쇄자황금팔찌 - 민첩20000 / 공속200% / 체력150000 / 무영보법 (회피 20% 증가 / 패시브 형태)

 = 황금팔찌 + 아수라의핵 + 황금조각 + 암흑투기 + 신수의뿔피리

진'쇄자황금팔찌 - 민첩65000 / 공속200% / 체력400000 / 무영보법 (회피 20% 증가 / 패시브 형태)

 = 쇄자황금팔찌 + 환상의토템 + 여신의이슬

용황팔찌 - 민첩130000 / 공속200% / 체력800000 / 무영보법 (회피 20% 증가 / 패시브 형태)

= 진'쇄자황금팔찌 + 금은보화 + 태자의인장

 

 

 

황금반지 - 지력9000 / 체력100000 / 가호 (사용시 본인 3초 무적)

 = 암흑반지 + 황금조각 + 반고의뿔

쇄자황금반지 - 지력27000 / 체력300000 / 가호 (사용시 본인 3초 무적)

 = 황금반지 + 아수라의핵 + 황금조각 + 암흑투기 + 신수의뿔피리

진'쇄자황금반지 - 지력90000 / 체력400000 / 가호 (사용시 본인 3초 무적)

 = 쇄자황금반지 + 환상의토템 + 여신의이슬

용황반지 - 지력180000 / 체력800000 / 가호 (사용시 본인 3초 무적)

= 진'쇄자황금반지 + 금은보화 + 태자의인장

 

지옥인장 - 올스텟2400 / 방어150 / 파멸의힘 (사용시 아군 공격 2배 증가 / 로어 형태)

 = 순수의강철 + 황금조각 + 해골왕의뼈 + 암흑투기

아수라인장 - 올스텟10000 / 방어300 / 체력150000 / 파멸의힘 (사용시 아군 공격 2배 증가 / 로어 형태)

 = 지옥인장 + 아수라의핵 + 순수의강철 + 암흑투기 + 신수의뿔피리

마신인장 - 올스텟36000 / 방어400 / 체력300000 / 파멸의힘 (사용시 아군 공격 2배 증가 / 로어 형태)

 = 아수라인장 + 환상의토템 + 여신의이슬

용마인장 - 올스텟72000 / 방어600/ 체력600000 / 파멸의힘 (사용시 아군 공격 2배 증가 / 로어 형태)

= 마신인장 + 금은보화 + 태자의인장

 

바람보패 - 올스텟2400 / 방어150 / 후영보법 (사용시 후방 이동 직선 공격)

 = 용의발톱 + 용왕의여의주 + 은나무가지 + 신수의뿔피리

신화보패 - 올스텟10000 / 방어300 / 체력150000 / 후영보법 (사용시 후방 이동 직선 공격)

 = 바람보패 + 아수라의핵 + 은나무가지 + 암흑투기 + 신수의뿔피리

고대신화보패 - 올스텟36000 / 방어400 / 체력300000 / 후영보법 (사용시 후방 이동 직선 공격)

 = 신화보패 + 환상의토템 + 여신의이슬

용신보패 = 고대신화보패 + 금은보화 + 태자의인장

 

 

 

[보조]

 

정화의방패 - 올스텟2400 (게임시작후 20분이 지나면 용궁안쪽에 토깽이등장 / 드랍률 50%)

 

보무의목걸이 - 올스텟2400 / 보호&무장 (사용시 본인 근력20000 증가)

 = 정화의방패 + 산신대왕의목걸이

환상의목걸이 - 올스텟24000 / 보호&무장 (사용시 본인 근력20000 증가)

 = 보무의목걸이 + 환상의토템 + 번개의토템

태자의목걸이 - 올스텟48000 / 보호&무장 (사용시 본인 근력40000 증가)

= 환상의목걸이 + 용왕의옥새 + 진주

 

투명구두 - 올스텟2400 / 투명구두 (사용시 본인 민첩20000 증가)

 = 정화의방패 + 산신대왕의구두

환상구두 - 올스텟24000 / 투명구두 (사용시 본인 민첩20000 증가)

 = 투명구두 + 환상의토템 + 번개의토템

용왕의신발 - 올스텟48000 / 투명구두 (사용시 본인 민첩40000 증가)

= 환상구두 + 용왕의옥새 + 진주

 

초콜릿귀걸이 - 올스텟2400 / 초콜릿귀걸이 (사용시 본인 지력30000 증가)

 = 정화의방패 + 산신대왕의귀걸이

환상의귀걸이 - 올스텟24000 / 초콜릿귀걸이 (사용시 본인 지력30000 증가)

 = 초콜릿귀걸이 + 환상의토템 + 번개의토템

청의비녀 - 올스텟48000 / 초콜릿귀걸이 (사용시 본인 지력60000 증가)

 = 환상의귀걸이 + 용왕의옥새 + 진주

 

활력의방패 - 올스텟2400 / 활력의방패 (사용시 본인 근력10000 & 민첩10000 & 지력20000 증가)

 = 정화의방패 + 산신대왕의방패

환상의방패 - 올스텟24000 / 활력의방패 (사용시 본인 근력10000 & 민첩10000 & 지력20000 증가)

 = 활력의방패 + 환상의토템 + 번개의토템

바다의방패 - 올스텟48000 / 활력의방패 (사용시 본인 근력20000 & 민첩20000 & 지력40000증가)

= 환상의방패 + 용왕의옥새 + 진주

 

-----------------------------------------------------------------------------------

환상의 섬

나비채 = 양첨묵봉 + 순수의강철 + 수룡의비늘

강철나비채 = 나비채 + 암흑투기 + 반고의뿔

황금나비채 = 강철나비채 + 황금조각 + 자연의인장

환상의토템 = 화염의토템 + 바람의토템 + 번개의토템 + 대지의토템

일심동체(최종 환수 진화 아이템) = 진화의 돌 + 자연의인장 + 여신의이슬 + 환상의토템

 

[도시락]

일반 나비 = 각종 음식 재료

보스 나비 = 과일종합세트 , 고기종합세트, 활력의시약, 생명의 가루

영양통구이 - 야자열매 + 야자수잎 + 늑대고기

영양반찬 - 야자수잎 + 노회 + 다랑어살코기

영양음료 - 야자열매 + 혼합사발 + 포도

초보도시락 - 영양통구이 + 영양반찬 + 영양음료

-------------------------------------------------------------------------

과일나라 도시락 - 초보도시락 + 과일종합세트

달콤새콤구이 도시락 - 초보도시락 + 고기종합세트

생명보존 도시락 - 초보도시락 + 생명의 가루

활력충전 도시락 - 초보도시락 + 활력의 시약

전설의 도시락 - 위 4개의 도시락 조합

-------------------------------------------------------------------------

 

 

독사여왕 - 화염의토템      -> 과일 나라 도시락 필요

식인종추장 - 번개의토템   -> 생명보존 도시락 필요

진'여왕지주 - 바람의토템  -> 활력 충전 도시락 필요

진인랑 - 대지의토템 -   -> 달콤새콤 도시락 필요

난파선 유령선장 - 투명한 이슬 - 50% (세이브x) - 특정 npc를 통해 여신의 이슬로 교환가능

(여신의 이슬 세이브 가능)

폭염왕 - 자연의인'상, 자연의인'하  = 두 개 조합시 = 자연의인장 -> 전설의 도시락 필요

보물상자 - 알 수 없는 지형에서 소환이 가능한 보스 - 환상보물 드랍

이벤트성 보스[반고의화신] - 진화의 돌(1차 환수 진화) -> 환상의토템

 

-------------------------------------------------------------------------------------------------

용궁

용왕의옥새 = 산해진미 + 금은보화 + 진주 + 태자의인장

신수무기[타락] = 환상무기 + 타락의기운 + 용왕의옥새

 

 

용궁 [소환정보]

북어장군 - 전음문서(소환 재료) - 인어장군

게장군 - 내통문서(소환 재료) - 상어장군

문어장군 - 전략문서(소환 재료) - 해파리장군

해마장군 - 반란문서(소환 재료) - 청의태자

 

용궁 [드랍정보]

인어장군 - 산해진미

상어장군 - 금은보화

해파리장군 - 진주

청의태자 - 태자의인장

March of Fortune 3.2E.w3x

"팔라딘" 셀렉 자리에 "블러드메이지" 셀렉이 추가 됐습니다.

본 맵은 치트맵이 아니며, 단순히 히든만 셀렉할 수 있는 맵입니다.

ps. 히든 캐릭터 이름만 주시면 계속해서 수정해드립니다.

 

March of Fortune 3.2E_bloodmage.w3x

 

2017.06.07 1차 수정) 블러드메이지 / 블러드메이지[High] 가 추가되었습니다.

주의사항 : 이 맵에는 치트가 없으며, 캐릭만 선택하도록 돼있습니다. 꼭 캐릭을 셀렉하신 후 세이브하셔서 공방에 가서 로드해보시기 바랍니다.!

import java.awt.BorderLayout;
import java.awt.FlowLayout;
import java.awt.event.ActionEvent;
import java.awt.event.ActionListener;

import javax.swing.ImageIcon;
import javax.swing.JButton;
import javax.swing.JFrame;
import javax.swing.JPanel;

class MyAction implements ActionListener{
 public void actionPerformed(ActionEvent e){
 
  JButton btn = (JButton) e.getSource();

  if(btn.getText().equals("삽입")){

   btn.setText("수정");

   ImageIcon img1 = new ImageIcon("thm.jpg");
   JButton b52 = new JButton(img1);
   btn.add(b52,BorderLayout.CENTER);
 
  }
  else{  
   btn.setText("삽입");

  
   ImageIcon img = new ImageIcon("thm1.jpg");
   JButton b51 = new JButton(img);
   btn.add(b51,BorderLayout.CENTER);
  
  }

  }
 
}
public class Action1 extends JFrame {
 Action1() {
  this.setTitle("토글 키 예제");
  this.setSize(300, 300);
  this.setDefaultCloseOperation(JFrame.EXIT_ON_CLOSE);
  //this.setLayout(new FlowLayout()); // 프레임에 대한 배치관리자 설정

  JPanel btn = new JPanel();
  btn.setLayout(new BorderLayout());
  JButton btn1 = new JButton("삽입");
  btn.add(btn1,BorderLayout.NORTH);
 
  ImageIcon img1 = new ImageIcon("thm.jpg"); // 이미지 파일 이름
  JButton b52 = new JButton(img1);
  btn.add(b52,BorderLayout.CENTER);

  ImageIcon img = new ImageIcon("thm1.jpg"); // 이미지 파일 이름
  JButton b51 = new JButton(img);
  btn.add(b51,BorderLayout.CENTER);
 
  btn1.addActionListener(new MyAction());
 
  this.add(btn);
  this.setVisible(true);
 }

 public static void main (String[] args) {
   new Action1();
 }

}

 

import java.awt.Image;
import java.awt.event.KeyAdapter;
import java.awt.event.KeyEvent;

import javax.swing.ImageIcon;
import javax.swing.JFrame;
import javax.swing.JLabel;
import javax.swing.JPanel;

 

public class Keyboard1 extends JFrame{
 ImageIcon icon = new ImageIcon("plane.jpg");

 JLabel k = new JLabel();
 
 
 Keyboard1(){
  

  this.setTitle("10픽셀씩 이미지 이동");
  this.setSize(300, 300);
  this.setDefaultCloseOperation(JFrame.EXIT_ON_CLOSE);
  
  this.setLayout(null);


  k.setIcon(icon);
  k.setLocation(50, 50);
  k.setSize(500, 500);

  this.add(k);
  
  this.addKeyListener(new KeyAdapter()
  { 
   public void keyPressed(KeyEvent e){
    switch(e.getKeyCode()){
     case KeyEvent.VK_UP:
      k.setLocation(k.getX(), k.getY()-10);
      break;
   
     case KeyEvent.VK_DOWN:
      k.setLocation(k.getX(), k.getY()+10);
      break;
     case KeyEvent.VK_LEFT:
      k.setLocation(k.getX()-10, k.getY());
      break;
     case KeyEvent.VK_RIGHT:
      k.setLocation(k.getX()+10, k.getY());
      break;
   

   }

  }
  });
  
   
  this.setVisible(true);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new Keyboard1();
  
 }
}

#include <stdio.h>

#include <stdlib.h>

#include <time.h>

 

#define MAX 45 //상수 선언

 

void setlotto(int *lotto);

 

void iswin(int *mylotto, int *lotto);

 

 

int main(void)

 

{

 

int i, j;

 

int mylotto[6], lotto[6];

 

 

printf("\n");

 

printf(" < 로또게임 >\n");

 

printf("\n");

 

printf("1부터 45까지의 숫자 중 본인이 원하는 로또번호 6개를 입력하시오.");

 

printf("\n");

 

printf("-> ");

 

for(i=0; i<6; i++)

 

{

 

scanf("%d", &mylotto[i]);

 

for(j=0; j<i; j++) // 기존에 입력된 번호와 비교해서

 

if(mylotto[i]==mylotto[j]) // 같은 번호가 나오면

 

{

 

printf("이미 입력된 번호입니다. 다시 입력하세요.\n");

 

i--; // 다시 입력 받습니다.

 

break;

 

}

 

}

 

 

setlotto(lotto);

 

iswin(mylotto, lotto);

 

 

return 0;

 

}

 

void setlotto(int *lotto)

 

{

 

int i, j, t;

 

long seed = time(NULL);

 

srand(seed);

 

 

printf("\n");

 

printf("로또를 추첨합니다.\n");

 

printf("\n");

 

for(i=0; i<6; i++)

 

{

 

lotto[i] = rand() % MAX + 1;

 

for(j=0; j<i; j++) // 기존에 입력된 번호와 비교해서

 

if(lotto[i]==lotto[j]) // 같은 번호가 나오면

 

{

 

i--; // 다시 입력 받습니다.

 

break;

 

}

 

}

 

for(i=1; i<6; i++) // 버블정렬 알고리즘

 

for(j=0; j<6-i; j++) // 인접한 두 숫자를 차례대로 비교해서

 

if(lotto[j]>lotto[j+1]) // 뒤에 숫자가 더 작으면 교환하는 오름차순

 

{

 

t=lotto[j];

 

lotto[j]=lotto[j+1];

 

lotto[j+1]=t;

 

}

 

for(i=0; i<6; i++) printf("%4d",lotto[i]); // 정렬된 결과를 출력합니다.

 

printf("\n");

 

}

 

 

void iswin(int *mylotto, int *lotto)

 

{

 

int i, j, same = 0;

 

 

for (j=0; j<6; j++)

 

for (i=0; i<6; i++)

 

if (mylotto[i] == lotto[j])

 

same++;

 

if(same == 6) {

printf("6개 맞췄어요.\n");

}

else if(same == 5) {

printf("5개 맞췄어요.\n");

}

else if(same == 4) {

printf("4개 맞췄어요.\n");

}

else if(same == 3) {

printf("3개 맞췄어요.\n");

}

else if(same == 2) {

printf("2개 맞췄어요.\n");

}

else if(same == 1) {

printf("1개 맞췄어요.\n");

}

else {

printf("하나도 못 맞췄어요.");

}

#include <stdio.h>

#include <time.h>

#include <stdlib.h>

 

#define SIZE 10

 

int main() {

 

int i, j, k, su[SIZE], swap, temp; //반복값, 뒷값, 앞값, 전체수, 치환, 임시

 

srand(time(NULL));

 

//데이터 입력과 결과 확인

for(i=0; i<SIZE; i++) {

su[i] = (rand()%99) + 1;

printf("(%d) : %d\n", i, su[i]);

}

 

printf("-----------------------\n");

 

//배열로 정렬중인 과정

for(j=0; j<SIZE-1; j++) {

swap = 0; //정렬이 되었으면 0, 정렬되지 않았으면 1

 

for(k=j; k<SIZE; k++) {

if(su[k] < su[j]) {

temp = su[k];

su[k] = su[j];

su[j] = temp;

swap = 1;

}

}

 

if (swap == 0) {

break;

}

}

 

// 오름차순 정렬 결과 출력

printf("오름차순 정렬 결과 출력\n");

 

for(i=0; i<SIZE; i++) {

printf("(%d) : %d\n", i, su[i]);

}

return 0;

}

 

#include <stdio.h>

#include <time.h>

#include <stdlib.h>

int right, left;

 

//시스템의 시간정보를 이용해 난수 발생

srand(time(NULL));

 

// 0.000001 - 0.999999

right = ((rand()%5)+1);

left = ((rand()%5)+1);

 

if(right > left) {

printf("오른손 주사위 값이 더 크네요 : %d %d\n", right, left);

}

else if(left > right) {

printf("왼손 주사위 값이 더 크네요 : %d %d\n", right, left);

}

else {

printf("값이 같네요 : %d %d\n", right, left);

}

 

#include <stdio.h>
#define STU 5
 
int main() {
    int i, sum, jumsu[STU];
    double avg=0;
   
    for(i=0; i<STU; i++) {
       printf("성적 입력 : ");
       scanf("%d", &jumsu[i]);
       sum += jumsu[i]; //sum=sum+jumsu[i];
    }
   
    avg = (double)sum / STU;
    printf("합계 : %d, 평균 : %f\n", sum, avg);
   
    return 0;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