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넷상에서 치트키를 쓰기 위해서는 j 파일에 치트를 쓸수있게 해주는 스크립트를 추가 해주어야합니다  그럼 스크립트를 추가

하기에 앞서서 j 파일을 맵에서 꺼내야겠죠 그럼 이번에는 꺼내는 방법을 배워봅시다

그럼 준비물은 라딕, 실험 대상용 맵 이 있어야겠죠.  2가지를 준비하십시오.  

 


우선 배우는 단계 이므로 예제맵으로 아주 오래된 간단한 게임을 하나 올렷습니다  이걸로 연습해보죠~!
 
 압축을 풀고 라딕을 실행시킵니다


다음으로 tools 로 들어가서 옵션을 선택합니다.


옵션을 선택하고 나면 창이 하나뜨죠 경로를 지정하는 곳이 2개 있습니다.


위에있는것은 라딕으로 맵에서 파일을 추출할때 저장되는 폴더입니다 폴더하나를 지정해해줍시다 저는 j 파일 폴더 라는 폴더를 라딕이 들어있는 폴더에 새로 하나 만들고  그 곳으로 지정해주었습니다. 
아래는 맵을 열때 사용되는 리스트 파일이있는 폴더입니다  
제가 올려드린 라딕의 압축을 풀고나면 리스트 파일이라는 폴더가있을것입니다. 그 곳으로  지정해줍시다.
다 끝나면 ok 누르시고 나오세요

이제 맵을 열어보겠습니다 툴바에 File 로가셔서 사진처럼 누르시고 열맵을 선택해주세요~!







리스트 파일을 선택하라고 나오는군요 좀전에 옵션에서 선택한 리스트 파일이 들어있는 폴더에 있는 파일을 보여줌니다.
(만약 리스트가 나오지 않는다면 옵션에서 폴더를 잘못 정해주신 겁니다.) 
Warcraft.txt 눌러주시고나면 맵에 들어있는 파일들을 보여줍니다 



위에 스크립트 폴더 보이시죠 그쪽으로 들어가면 100% j 파일이 있습니다. 만약에 스크립트 폴더가 없으면 100% 밖에 있습니다




들어가서 j 파일에서 오른쪽 클릭하시고 추출해줌니다 그러면 좀전에 옵션에서 위쪽에서 지정해주신 폴더에 

j 파일이 저장되어있을것입니다.

추출에 하는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차근차근 따라해보세요~!    

그럼 강좌에서는 추출한 j 파일에 우리가 원하는 치트를 집어넣는 법을 배우겠습니다.

+ Recent posts